뽀잉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초절전 모드 사용 제한 안내

    뽀잉 탭 사용시 초절전 모드를 사용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초절전 상태에서 기본 앱만 실행되어 뽀잉 학습을 할 수 없습니다.

    초절전 상태 해제는 우측 상단의 메뉴(세로 점 세개)를 누르고 '초절전 모드 끄기'를 선택하세요 
     
  • 뽀잉 콘텐츠 재설치 비용 및 과정 안내

    뽀잉 사용중 태블릿 기기의 AS 혹은 고객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전체 초기화가 된 경우 콘텐츠를 재설치해야 합니다.
    콘텐츠 재설치는 고객 과실로 인한 부분으로 아래와 같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항 목비 용비 고
    왕복 택배비6,0003,000원 x 2
    콘텐츠 재설치 비용24,00020% 할인 적용
    30,000 
    (콘텐츠 재설치 비용은 30,000원이나 고객 부담을 줄이고자 20% 할인을 적용하여 24,000원으로 책정)

    콘텐츠 재설치는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진행되며 택배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영업일 기준 평균 7일 소요됩니다.
    1. 뽀잉 고객센터 접수
    2. 고객 태블릿 회수
    3. 물류센터 태블릿 입고(콘텐츠 재설치 비용 입금)
    4. 태블릿 전체 초기화(하단 주의 사항 참고) 및 콘텐츠 재설치후 테스트 진행
    5. 고객 태블릿 발송

    주의 사항
    초기화 진행전 연결되어 있는 계정은 모두 삭제해 주시기 바라며, 전체 초기화가 진행되면 태블릿에 있는 모든 데이터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뽀잉은 계속 업데이트중인가요

    뽀로로 잉글리시는 2019년 출시 후 기능 개선과 학습 콘텐츠 등 모두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뽀잉 프로그램(콘텐츠) 또는 뽀잉탭 자체 오류가 날 경우, AS 가능한가요?

    결제 후 오류일 경우, 구매하신 오픈마켓 또는 소셜커머스 문의 또는 본사 고객센터(순수교육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cHEmK)를 통해 프로그램 오류(또는 뽀잉탭 자체 오류) 문의를 해주세요.
    오류 내용에 따라, 교환 또는 오류 해결 안내를 진행합니다.
  • 앱을 켰을 때 수업을 먼저 하고 싶어요

    뽀로로 잉글리쉬를 실행했을 때 HOME으로 진입하지 않고,
    [설정]에서 [학습 자동 실행] 기능을 ON으로 켜주시면 수업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가 고장 났어요

    기기고장 관련 사항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1588-3366)
  • 사용 중 갑자기 설정 중 화면이 떠요

    사용중 [설정 중] 화면이 뜨면,
    자동 업데이트 진행과정이므로 걱정하지 마시고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기다려주세요.

    -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wi-fi가 연결되어 있으면, 필수 업데이트인 경우 동의 여부를 묻지 않고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앱 실행시 전원버튼이 작동되지 않아요

    뽀로로 잉글리쉬 앱 이용 중에는 디바이스(탭) 전원 버튼이 기능하지 않습니다.
    앱 종료 후에 전원 버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ome 화면 우측 상단 종료 아이콘을 이용하여 앱을 종료합니다.)
  • 뽀잉패키지 구성품이 궁금해요

    뽀잉탭(삼성갤럭시 탭), 뽀잉탭 커버,
    워크북 36권, 문장완성큐브/놀이판, 단어학습 카드, 칭찬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오늘의 수업을 모두 완료하면 아이스크림이 20개 적립됩니다.
    또한 Attendance에서 복습하기를 선택하면
    각 스텝별 복습 완료 시 아이스크림 5개가 적립됩니다.

    아이스크림이 부족하다면?
    Library에서 책을 읽어도 아이스크림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